미래는 현재에 달려있다고 선택한 관객
전시장에서 B'현재'를 택한 관객들은 진료실에 들어가 천정에서 발견한 것 또는 애착인형 그림자 놀이를 하고 기록 사진을 게시판에 업로드 했습니다.
B 파트 퍼포머로 참여하신 성유미 원장의 짧은 해설들을 함께 살펴보실 수 있으며, 2021년 9월부터는 일부사연만 남기고 업로드된 게시글은 삭제됩니다.
애착물건은 테니스공인데, 어린시절 야구선수가 되고 싶다는 꿈이 떠올랐습니다. 그리고 테니스 공을 가지고 투수처럼 공을 던지던 내가 천장에서 떠올랐습니다. 그리고 테니스 공이 많았음 하는 맘에 테니스장에서 버려진 테니스 공을 주웠던 기억도 납니다.
어리시절 꿈이지만, 그 나이때 테니스공을 가지고 꿈을 이루고 싶어 했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고, 테니스공에 딱딱하면서도 부드러운 촉감이 떠올랐습니다.
당신의 꿈이 가득 담긴 연두빛 테니스공이 떠오릅니다. 그걸 가지고 얼마나 신나고 재미있게 놀았을까요? 지금 야구 선수가 아니더라도 당신의 어린시절 재밌었던 놀이의 시간과 활달했던 그 때 모습은 여전히 당신의 것입니다. 당신은 꿈을 위해 어느 정도의 힘든 것, 수고로움도 기꺼이 감수할 줄 아는 아주 훌륭한 성품의 소유자예요! 노력의 힘을 이미 알고 있는 당신은 생각보다 나약하지 않을 거라구요. 단단하면서도 자기 꿈을 소중히 여길 줄 아는 당신을 응원합니다. Dr.NS_YM
이 댓글을